Monday, December 31, 2012

2012 한해를 마무리 하며








올 2012년은 내 머릿 속의 생각을 가슴이 시키는 데로 망설이지 않고 주저 없이 실천하고  살았던 내 생애 있어 가장 멋진 한 해 였습니다. 서른이 되자 마자 어디서 용기가 그리도 샘 솟았는지 마치 내 속에 얼마만큼의 에너지가 있는지 확인이라도 해보겠다는 냥 그렇게 살았네요.

하고 싶은 일은 거의 다 한 것 같요.

 두번 방콕 여행, 그리고  해외 스윙 행사인 SEA jam 2012, 한 번의 대 이동- 한국에서 방콕으로 이사.  (지금 이렇게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

처음 1월 달에 방콕으로 여행와서는 세상이 이리도 넓고 내가 할 일이 많구나라고 깨달았습니다. 마치 머리를 한 대 맞은 것 처럼 뭔가 큰 깨달음이 있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무엇 보다도  올 한해 너무 좋은 사람들을 만나고, 내가 준 것 보다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이 가장 가슴에 남습니다. 저의 운이 다 어디서 왔는지 어쩜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늘 저를 응원해주는지, 가슴 벅차도록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4월달은 좀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요. 어떻게 살아야하나 막막 하고 너무 자신이 없었습니다. 그때 미술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예슬아 많이 고맙다. ) 워크샵을 열기로 결심하였습니다. 미술 수업을 하고 우리 미술 수업 사람들을 만나고 워크샵도 점점 사람들이 많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저도 꾸준히 해야겠다고 마음 먹었었습니다. 나의 재능 이렇게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좋은 에너지를 줄 수 있다는 것에 한 해 동안 내내 기뻤습니다. 힘들 때마다, 새로운 일을 시작 할 때 마다 격려해준 친구들 (특히 아트 신기 친구들) 고마워요. 워크샵 도와준 친구들 정말 정말 고마워.(혁준아 고맙다)

아 그리고 잊을 수 없는 기억 중 하나로 CSI에서 블루스 공연도 하고 (우리 Soulist 고마워요)Solo Blues Final 에 나갔던 일. 지금 생각 해도 가슴이 두근 거리네요. 막 자신을 밀어 붙여서 벼랑 끝으로 몰고 가면 뭔가 나오는구나 싶었어요. 하하.

리코 오빠랑 크레이지 블루스 워크샵 강습한 것. 한 여름이었지만 오랜만에 강습이라너무 좋았습니다. 화장품 모델도 해보고 , 잡지에도 나와보고. 노래 불러서 동생 포상휴가도 보내주고.
아따 버라어티 했구나.

방콕에서 살기로 결심하고서는 다시 한번 에너지를 내뿜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한국 생활 이러면서. 아, 벼룩 시장도 너무 좋고 즐거웠습니다. 산타 클로스가 된 기분이었어요.

특히 마지막 파티 준비하면서 저는 매일 점심과 저녁으로 다른 분들을 만나면서 인사도 나누고, 좋은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매번 감동적이고 가슴을 우리는 대화를 했었어요. 얼마나 많은 분들이 좋은 아이디어와 설레는 마음으로 저와 함께 파티를 준비해 주셨던지요. 감사해요.

생각 해보니 온통 감사 할 일 투성이군요. 아마 제 운에 30살 엄청 잘 사는 운이 있었나봅니다:) 내년엔 좀 더 침착하고 묵직하게 겸손하게 살아야겠습니다. 어찌나 좋은 경험을 많이 했던지 이제 작업을 통해 그 버라이어티한 경험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본의 아니게 방콕 저희 집은 시내에서도 멀고, 만날 친구들도 많지 않고 춤도 매일 출 수도 없고 작업실은 넓고, 혼자 있기 딱 좋은 곳 입니다. 최적의 작업 환경이 아닌가 싶어요. 하하하

내년엔 좋은 작업으로 찾아 뵙고 싶어요. 그것이 저의 내년 가장 큰 목표입니다.

올한해 마물 잘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No comments:

Post a Comment